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BACK

회원정보 기입 정책 변경 및 갱신 작업 협조 요청의 건

  • 20-10-30
  • 3,273 명이 이 글을 읽었습니다.

1. 회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관련: 회원정보 기입 정책 변경 및 갱신 작업 결의 

   [3차 집행위원회(2020. 9. 24), 2차 이사회(2020. 10. 8), 2020년도 추계대의원 총회(2020. 10. 21)]

 

3. 회원정보 기입 정책이 변경됨에 따라 학회 회원님의 회원정보를 갱신하고자 하오니 다음과 같이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회원정보 확인 및 수정 방법: 학회 홈페이지에 로그인 -> 상단 회원메뉴 -> 회원정보 수정

갱신할 내용 및 변경사항 (11 19일까지 수정)

   회원정보 기입 양식에 따라 자세하게 입력 요망 (영문성함, 연락처, 근무처 변경 등)

   분과학회와 연구회는 각각 1개만 선택 (복수 선택된 경우 각각 1개만 선택해서 수정)

   연구영역(전문분야) 기입

회원정보 갱신 기간 및 주요 내용

 - 1: 2020 10 30 ~ 11 19 (회원정보 갱신)

 - 2: 2020 11 20 ~ 12 10 (분과학회, 연구회 복수 선택 현황 파악 및 수정)

   ※ 2차 갱신 기간 이후에도 분과학회, 연구회가 복수 선택된 경우 분과/연구회 해당 없음으로 변경됩니다

      해당 없음 상태에서도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시면 분과/연구회를 선택하거나 다른 분과/연구회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한약학회 사무국 드림


TOP